본문 바로가기

데이트/카페

[카페] 광나루역 근처 애견동반 가능한 예쁜 루프탑 카페는? [카페드노보]

안녕하세요! 흰둥ㅇㅣ 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카페는요~~~

 

"카페드노보"

 

주말에 비가 온다는 소식에

 

그냥 근처에 있는 항상가는

 

카페나 가서 죽치고 있으려고 했는데

 

여친이 이번에는 다른데 가보자고 해서

 

딱 찾아준 곳인데요!

 

다른 블로그 대표사진으로 겉모습만 봤는데

 

뭔가 있어보일거 같아서 여기로 가자고 했죠!

 

그런데 헐...

 

너무 이뻐요!!!

 

대박!!!

 

오늘 소개해 드릴 카페드노보 우선

 

매장 모습부터 보여드리겠습니다!

 

방문일 : 2020.05.24(일)

 

 

겉에만 봐도 뭔가 이쁠거 같은 느낌이 딱 들었어요

 

멀리서도 찍었는데 바로 앞에 차가 주차되어 있어서

 

걍 뺏어요 ㅠㅠ

 

입구로 딱 들어서면

 

 

와 딱봐도 이삐죠?

 

생각보다 이뻐서 놀랬어요

 

이건 메뉴판이에요~

 

 

좀 초점이 나갔네요...

 

알아보기 좀 힘들거 같네요 ㅠㅠ

 

죄송해요 담에 가면 다시 이쁘게 찍어서

 

수정해 놓을게요 ㅠㅠ

 

 

요렇게가 1층 내부 모습이에요

 

테이블 간격이 넓어서 매우 좋았어요

 

그리고 내부 분위기가 조용한 분위기라

 

조용한 카페 찾아가실 분은 1층에

 

자리잡으시면 돼요^^

 

 

2증으로 올라가는 계단인데요

 

저기 옆으로 놓여져 있는 책이

 

옛날건물 분위기 나게 해주는

 

아주 안성맞춤으로 되어 있네요

 

저기 2층 계단 끝에 보면

 

새장같은게 하나 있는데요

 

저기 앵무새가 있어요

 

요녀석이 있는데

 

날아가지도 않고 저렇게

 

가만히 저 위에서만

 

돌아다니네요 ㅋㅋㅋ

 

앵무새 첨으로 젤 가까이서 본거 같아요

 

2층모습이에요

 

여기는 무슨 양장점인지

 

같이 하는거 같았어요

 

먼가 킹스맨 시크릿 룸 같은? ㅋㅋㅋ

 

이렇게 밖으로 나오면 이쁘게

 

루프탑이 꾸며져 있어요^^

 

위에서 밑에를 보면 이렇게 예쁘게 꾸며진

 

정원을 볼 수 있어요^^

 

 

자리들이 다들 넓게 분포되어 있어서

 

아주 좋았어요^^

 

 

안쪽으로 들어가는 길목에 자리한 두자리

 

뭔가 느낌이 너무 귀여운? ㅋㅋㅋ

 

저기 보이는 저곳이 아주 포토스팟이에요

 

다들 저기서 사진 찍고 가드라고요

 

그래서 제 여친도 한컷 찍어줬는데

 

엄청 맘에 들어해서 프사로 바꿧다는~ ㅋㅋㅋ

 

제일 구석안쪽에 자리한 공간이에요

 

모든 공간을 다 찍지는 못했는데

 

좌식으로 앉는곳도 있고요

 

작은 옷파는 가게도 있었어요

 

한번 와보세요

 

정말 힐링되는 카페였어요

 

음료 가격은 일반적인 가격보다는 조금

 

비싼 가격이었지만요

 

저희가 먹은 아인슈패너랑 아이스크림라떼에요

 

둘다 존맛탱이지만 아이스크림 라떼를 추천드려요^^

 

아인슈패너 : ₩5,800

아이스크림 라떼 : 6,500

 

아 그리고 애견동반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광나루역에서 도보로 10~15분정도 거리에 있고요

 

5분정도만 걸어가면 한강 산책도 가능해요^^

 

힐링힐링~

 

광나루역 근처 카페로 추천드립니다^^

 

 

주소 :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78길 157

 

 

 

 

P.S : 해당 업체로부터 청탁을 받지 않은 순수 추천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