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트/카페

[카페] 대부도에서 바다가 보이는(오션뷰) 카페는? [카페하겐나]

안녕하세요! 흰둥ㅇㅣ 입니다.

 

제가 다녀온 멋진

 

대부도 오션뷰 카페를 소개해 드립니다.

 

답답하고 바람쐬기 좋은

 

서울에서 1시간~1시간반거리(안막히면)

 

대부도에서 뷰 좋은 카페!

 

"카페하겐나"

 

방문일 : 2020년 4월 18일

 

카페하겐나 외부

카페하겐나 외부 모습이에요

 

보시면 알겠지만 주차공간

 

넉넉합니다!

 

그리고 바로 뒤편이 바다거든요!

우선 가격표부터 보시죠~

 

다른 오션뷰 카페 정도의 가격입니다

 

저희는 아메리카노랑 레몬에이드

 

그리고 와플을 시켜 먹었어요

 

아메리카노 : ₩5,000

레몬에이드 : ₩6,500

와플 : ₩7,000

합계 : ₩18,500

 

가격표에 와플가격이 안보이네요 ㅠㅠ

 

그거는 찍는걸 깜박했네요 ㅠㅠ

카페하겐나 1층 내부

매장 1층 내부 모습이에요

 

와플은 저기 디피되어있는거 처럼

 

디피는 와플이 작은거 두덩이었어요

 

근데 점원이 이렇게 안나오고

 

크게 한덩이 나온다고 해서

 

알겠다고 하고 일단 시켰어요~

 

휘핑은 모지라면 더 준다고 하네요~

카페하겐나 1층 내부

이렇게 바다를 보면서

 

커피한잔의 여유를~

카페 하겐나 2층 내부

2층도 똑같이 바다를 볼 수 있어요~

 

2층에 화장실이 있는데 남녀공용입니다

 

참고하세요^^

 

그리고 흡연구역은

 

저기 2층 테라스 오른쪽에 있어요

 

다른사람들을 배려해

 

문을 꼭 닫아달라고 하니

 

흡연하시는 분들은 문 꼭 닫고 흡연하기~

저희가 시킨게 나왔어요~~

 

와플은 크다고 하더니...

 

₩7,000원 치고는 좀 작은듯...

 

그래서 좀 실망...

 

근데 휘핑을 오지게 많이 줬어요

 

많아서 발라먹지 않고 찍어먹었어요~

 

커피맛은 약간 신맛이 나구요

 

레몬에이드는 평범한 편

 

아무래도 여기는 그냥 다 평범's인데

 

오션뷰가 맛을 업시켜 주나봐요

 

맛나게 느껴졌어요^^

 

해수욕장 바로 앞이라 

 

대부도 오션뷰 카페로 추천드려요

 

 

주소 : 경기 안산시 단원구 대부황금로 1471-1

 

연락처 : 032-891-3455

 

영업시간

평일 10:00 ~ 23:00

토요일 10:00 ~ 24:00

일요일 10:00 ~ 22:00

 

 

 

P.S : 해당 업체로부터 청탁을 받지 않은 순수 추천글 입니다.